공지  회원복지포인트 환불 안내(2019.10.21부터입니다.)
ㆍ작성일: 2019년 10월 18일  


안녕하십니까. 광주광역시간호사회입니다.
대한간호협회 회원복지포인트 반환 관련 공지입니다.
기간 : 2019. 10. 21 ~


1. 포인트 환불 프로세스

  회원 환불신청(PC버전, 시범기간 운영 이후 모바일 버전 오픈예정)

 ①협회 홈페이지 메인화면(www.koreanurse.or.kr) 배너 클릭 → ②로그인

   → ③환불 신청하기 클릭 → ④본인 환불금액 확인(포인트 사용내역 조회 가능)

   → ⑤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

   → ⑥본인확인(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)

   → ⑦포인트 신청(본인 계좌정보 입력 - 은행계좌 실명확인 인증)

   → ⑧신청내역 확인 → ⑨신청완료 → ⑩근무일 기준 5일 이내 회원에게 송금

   → ⑪송금 후 회원에게 자동문자 발송



2. 환불관련 문의: 02-2260-2514



3. 환불 포인트 종류

1) 널스라이프에서 지급되었던 모든 포인트의 잔액 지급

지급액 = [ 회원복지포인트 + 임의포인트* + 적립포인트** ] - 사용액

* 임의포인트: RNcard 등 이벤트 진행시 지급된 포인트

** 적립포인트: RNshop 총 구매액의 1% 적립 포인트



4. 포인트 환불기간: 모든 회원 환불 완료 시까지



5. [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] 탑재 사유

1) 개인정보보호법 제 15조 의거

2) 포인트 지급을 위해서는 은행 계좌번호, 휴대폰번호, 전화번호, 이메일 등을 필수값으로

    수집해야 하므로 [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] 반드시 탑재해야 함.



6. [본인확인 인증], [은행계좌 실명확인 인증] 탑재 사유

1) 포인트 환불은 현금 지불이므로 수령자가 반드시 본인이어야 함.

2) 송금오류 등에 따른 금융사고 사전 방지



7. 환불신청 과정에서 오류발생 시

1) 휴대폰이 없거나 시스템 오류 발생 시 중앙회 담당자(02-2260-2514)에게 연락하도록 안내



8. 본인 계좌 이외 환불신청 가능여부

1) 환불신청 불가 안내 →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로만 송금됨을 안내

2) 해외 거주자, 통장개설 불가자(신용불량자 등) 문의는 중앙회 담당자(02-2260-2514)



9. 포인트 환불 지부별 일정: 시범운영 기간 이후는 언제든지 회원 전체 신청 가능

1) 시범운영 기간(2019.10.21.∼12.29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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